안녕하세요. 런닝맨 멤버들 거짓말 모음집을 준비해봤는데요. 재미가 있으실는지 모르

3.1M 조회수778

    겠어요. 사실 거짓말 한 거 다 모으면 37분42초가 뭡니까, 37시간도 모자라요.시간이 모자라니까 노래 한 곡 뽑겠습니다. 이십사시간이 모자라~♬그만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오늘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고 늘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거짓말 아니고 진심입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ლ(╹◡╹ლ)
    #예능맛ZIP​​ #런닝맨​​ #Runningman

    게시일 18 일 전

    댓글

    1. 스브스 예능맛집

      제목 짧게 안 쓸거면,,그 컨셉,,우리가 퍼가도 될까,,?

      1. man smile

        근데 두 팀중 어디가 더 선배일까?

      2. 심심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정주은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윤옥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Stela Gloria

        Can some one translate in English ?

    2. 맴

      13:00 난 이광수 이표정이 제일좋더라,,,,,,,,,,,,ㅎ

    3. 이재혁

      지석진 Rhseo

    4. Yomkar Rwke

      Poor Seokjin

    5. 이름

      이광수-배신-거짓말-이광수-배신-거짓말-이광수-배신-거짓말-이광수-배신-거짓말-이광수

    6. 오유경

      4:07 에 지나간건 있자 가 아니고 잊자 아님ㅁ..?

    7. 박현규

      9:30 meomchueo point

    8. 김승철

      29:00 광수 ㅋㅋㅋㅋ 표정 얍삽하넼ㅋㅋㅋ

    9. H

      21:00 여러분 근데 이거 보이나요? 스태프들도 진짜 존경스럽다 순발력 봐... 멤버들 뛰자마자 곧바로 뒤쫓네 멋있다 크으 프로정신 ㅠㅠ

    10. 분노한뿔버섯

      23:14 성별 바꼇으면 난리났다 지들은 만지고 남자는 스쳐도 성추행범됨 ㅈ같은

    11. 발광머리앤ᄒ

      11:20 걍 가족아니냐 궁둥짝도 수색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Damian Qim

      28:03 유재석 열심히 하는 거 웰케 웃기지 ㅋㅋ

    13. Dana Choi

      They lied so much that they can make a video compilation of 37 mins 😂😂😂😂😂😂😂 RM IS THE BEST ❤️❤️❤️❤️❤️❤️

    14. Hyunwoo Choi

      koround.info/total/cmh9uISradF8gXg/bidio

    15. easy

      ㅋㅋㅋ 진짜 유튜브에 올리는 사람 누구예욬ㅋㅋㅋ 제목 볼 때마다 웃기네 ㅋㅋ

    16. 예진

      거짓말⍤⃝𓂭 얼마㉯ 많으면 𐨛 𐨛 𐌅 37분이나

    17. 이슬쨩

      거짓말 모음이라고 어떻게 매 클립마다 광수씨가..

    18. Hakim Ziyech

      세상에서 제일 화나는 것은 말을 하다마는 것이고 두번째는

    19. Elvira estoy de acuerdo contigo Mejias

      me encanta su programa me divierto muchisimo aunque desconozco el idioma quiero saber el nombre de cada uno de ellos

    20. Daniel Cadiz

      what episode was the first scene where kwang soo was singing lies? and also the episode where if they leave the room they lose 5 rcoins?

      1. risma dwi k

        I want to know too the first clip

    21. 또리

      40:00

    22. SÖZ DİZİ ANALİZLERİ

      와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방송 보니깐 ㄹㅇ 혀내밀어주더라감사합니다 블랑ㅌㅣㅂㅣ ㄷㄷㄷ검색해서 보셈 ㄹㅇ 수위 싼다

    23. Green Monster

      블랑ㅌㅣㅂㅣ 채널 들어가섴ㅋㅋ봐라 ㄹㅇ 여캠수위 지리더라

    24. Sudenaz Özdemir

      블랑ㅌㅣㅂㅣ 믿고 갔는데 진짜던데 ?

    25. Samet ATÇI

      와 ... 블랑ㅌㅣㅂㅣ 실화냨ㅋㅋㅋ 진짜 개쩌네 ;;

    26. Müziğin Adresi

      근데 블랑ㅌㅣㅂㅣ 나만 알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하네 ;;

    27. Yedek Oyuncu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었는데 죽인다 블랑ㅌㅣㅂㅣ

    28. TÜRKBABA BRAWLER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영상봐라 ㅋㅋ 후회없다;; 여캠영상 개지린다

    29. Kadir Karakaş

      와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방송 보니깐 ㄹㅇ 혀내밀어주더라

    30. Batuhan Barış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었는데 죽인다 블랑ㅌㅣㅂㅣ

    31. Savaşçı Oyuncular

      근데 블랑ㅌㅣㅂㅣ 나만 알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하네 ;;

    32. ŞERİF ANTER GÖRMEZ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영상봐라 ㅋㅋ 후회없다;; 여캠영상 개지린다

    33. OYUNCU AKTİF

      감사합니다 블랑ㅌㅣㅂㅣ ㄷㄷㄷ검색해서 보셈 ㄹㅇ 수위 싼다

    34. justice legal

      요즘 남자들 다 블랑ㅌㅣㅂㅣ 검색하나보네 ㅎㄷㄷ;;

    35. pubg gamer

      아니 ㅋㅋㅋㅋ 블랑ㅌㅣㅂㅣ이 이렇게 유명해졋다고 ?

    36. CİDDİ MÜESSESE

      검색해서 블랑ㅌㅣㅂㅣ 치니깐 진짜 여자 몸매 오지긴 하다 ㄹㅇ

    37. OYUN MANYAĞI

      블랑ㅌㅣㅂㅣ 쳐서 보니깐 진짜 지리긴하구나;;

    38. ABONESİZ GENÇ

      블랑ㅌㅣㅂㅣ ㄹㅇ 이거 뭐임? 블랑ㅌㅣㅂㅣ 검색하니깐 수위 지리노...

    39. REDE ESPERANÇA

      난 여태까지 블랑ㅌㅣㅂㅣ이 뭔지도 몰랐는데 ;; 알고나니깐 개지리네;;

    40. Yakup Mete Rapp Official

      블랑ㅌㅣㅂㅣ 믿고 갔는데 진짜던데 ?

    41. 101 okey plus

      와 ... 블랑ㅌㅣㅂㅣ 실화냨ㅋㅋㅋ 진짜 개쩌네 ;;

    42. Efe Karakaya

      블랑ㅌㅣㅂㅣ 채널 들어가섴ㅋㅋ봐라 ㄹㅇ 여캠수위 지리더라

    43. ÇılgınReyiz

      와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방송 보니깐 ㄹㅇ 혀내밀어주더라

    44. Yağmur İklimSu Vakıf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었는데 죽인다 블랑ㅌㅣㅂㅣ

    45. Ristem Oyunda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영상봐라 ㅋㅋ 후회없다;; 여캠영상 개지린다

    46. Ahmet Dağ

      근데 블랑ㅌㅣㅂㅣ 나만 알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하네 ;;

    47. 파댕이

      아 저주파 젠가 진짜 이광수 미쳤냐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 나뭇잎

      4:06 하하:(화해하자!)우리 다 지나간 건 있(?)자!

    49. 심귀차니즘

      진짜 젠가는 레전드 ㅋㅋㅋㅋ

    50. 손호영

      4:07 잊자 아뉩니꽈?

    51. 냥냥칡

      33:30 ㅋㅋㅋ 손 떠는 연기ㅋㅋ 아 광수 너무 좋아

    52. 내안에흑염룡

      이광수 모음집

    53. Steam_ momo

      What ep is 13:13???

    54. 지나가던지윤

      런닝맨팬인뎈ㅋㅋ 보는거마닼ㅋㅋ 거짓말만해서ㅋㅋ 글구 배신모음집도 있으면보고싶네욬ㅋ

    55. Sreeya Tanmai

      0.29 ep ??

    56. 아아어어

      거짓말 모음인데 거짓말 부르는게 인트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채널 센스 대체 어디까지인지

    57. 운눈눈

      4:06 있자?

    58. 뇌절온씹덕

      9:33 멈춰!

    59. Rupa lslamp

      nice beautiful I love you so muchHamare Sanam Das ke 4 ballikurava Shahar ko

    60. 2pac tape

      지분에 반이상이 이광수네 ㅋㅋㅋㅋ

    61. Hakim Nabil

      0:14-8:18 Episode

    62. 은soo이

      4:06 자막 ㅋㅋㅋㅋㅋ

    63. Shabnam Nadeem

      Someone tell me the episode number

    64. 도움말

      9:32 *광수 폭력 멈춰-!*

    65. 박정모

      전소민 삐진 모음집해주세요.

    66. PADREy

      Hiç bir şey anlayamayan türk?

    67. 조수빈

      4:06 지나간 건 있자..?

    68. 희은.

      4:06 있자 가 아니라 잊자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69. 김재원

      4:06 에 우리 지나간 건 다 있자? 잊자 아님??

    70. 찰콩

      21:00 와 제작진분들 달리기 속도가ㅋㅋㅋㅋㅋㅋ 남다르넼ㅌㅌㅌㅌㅌ

    71. 정광조

      런닝맨 무도 의 특징 ---- 게스트 나오면 거의 90% 쌉노잼 ---- 멤버들끼리하면 거의 90% 개꿀잼

    72. J J

      누가 누구한테 전화하는것도 대본인가요?

    73. 이상기

      4:05 있자?

    74. 최선희

      유재석은 어디서든 호흡 좋고 이광수는 이젠 진짜 희극인실 회비 내야할 것 같고 양세찬은 눈치가 진짜 빠르고 런닝맨은 예능 교과서다

    75. 그냥아는오빠

      지석진이랑 같은 팀이면 안 반가워하는게 정상이잖아

    76. Nengah Wirayanti

      Pls sub indo 🙏🙏🙏🙏

    77. 카레반찬

      진짜 광수 방송의천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8. Кирилл

      Я посмотрел это видео спустя 100 раз рекомендаций, ютуб ты доволен?

    79. Study with me

      koround.info/total/h2h6n5lrd72Laow/bidio

    80. nabila huda

      This is the best compilation ever! hahaahahahahahha

    81. Miss Mong

      😂😂😂😂

    82. 최재원

      fake news channel SBS

    83. na_

      guys what episode is this :))))

    84. 유영훈

      40:00

    85. 유영훈

      50:00

    86. Without time

      강소라 순수해라 귀여워 ㅋㅋ

    87. Aiden Nagy

      The grandiose target topically interrupt because rugby morphologically disagree round a aloof christopher. temporary, invincible estimate

    88. Riza Oktafiannor

      What ep in 0:01?

    89. Riza Oktafiannor

      What ep in 0:01

    90. 불나방

      8:50 10:03

    91. GoHeum Yeon

      ㅋㅋ

    92. 신아현

      제목 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

    93. 송현태

      35:44 이거 무슨 코빅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런닝맨 아닌줄 ㅋㅋㅋㅋㅋㅋㅋ

    94. 이수빈

      9:07 송지효 리즈시절ㄷㄷ

    95. 서울체고역도전사

      아니 ㅋㅋㅋㅋ 제목 왜끊ㄱ

    96. 쏠카채니

      이거 혹시 헌터의 역습 몇화 인가요ㅠㅠ

    97. JSNTDD

      9:31 멈춰!

    98. Gray

      I finally watch clip from runningman official. Thank you PDnim👏

    99. mordo byku

      Hi, I have been watching your movies for a long time, I'm brilliant of course sub and I like it always is. It would be nice if I could read your opinion and evaluate my profile;) thank you

    100. 홍성수

      대단하내ㅋㅋ 빅뱅을 빨아주내